관리자 로그인
 




☞ 민원 접수시 유의사항

* 민원 신고시 발생 장소와 시간을 정확히 기입하여 주십시오
* 민원 내용 중 추가 질의 사항이 발생할수 있으므로 필히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남겨주십시오.
* 연락처가 부정확하거나 확인이 안되는 민원내용은 관리자의 임의대로 삭재합니다.
* 기입하신 연락처는 관리자에게만 공개 됩니다.

50번 50-1번, 12-1번 버스의 문의는 경기도 도원교통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 
작성일 : 21-07-09 07:57
171번 기사님들 제발 봐주실래요?
 글쓴이 : 30중반 남
조회 : 182  
어제 밤에 171번 버스를 이용했다가 하차에 불편을 겪고 바로 밑에 글에 민원 올렸던 사람입니다.

제가 171번 외 2개노선들을 자주 이용해 사직단-한성대입구 출퇴근을 하고있는데요.

어제 일을 계기로 이 버스를 이용하며 기사분들이 아예 하차벨 눌렀는데도 하차 무시 행위를 아예 두번 다시 안당하도록 뿌리를 뽑아버려고 합니다.

어제 밤 9시30분대에 171 7001호 버스 몰으신 기사님도 보고계실겁니다.

앞으로 171번의 모든 기사님들. 제가 버스에 승차를 한걸 보시면 사직단과 한성대 정류소에서는 반드시 뒷문 개폐 의무입니다.

제 사진을 올려드리겠습니다. 인상이 순하다고 만만해보인다고 무시나 자극은 하지 말아주시구요.
제가 걷으로는 이래보여도, 한편으로는 근엄한 카리스마의 성격입니다. 그러니까 제 얼굴을 보시면 긴장을 늦추지 말고 뒷문개폐 및 서비스에 신경 잘 써주시기 바랍니다.

제가 청소년기 시절부터 30대가 넘은 현재까지 오랜세월 상습적으로 받아온 마음에 상처 트라우마로 인해 피해의식, 불안증, 우울증을 심하게 앓고 있는 상황입니다. 버스 기사님 분들 한번 제 입장이 되어보셨으면 좋겠네요.

부디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. 항상 감사합니다.

기사님들 늘 수고가 많으십니다.


근데 사진, 파일 올리기 기능이 어디있죠? 아니면 담당자 메일주소나 연락처 알려주시면 제가 전송해드리겠습니다.

저는 010-3796-3675 입니다.